본문 바로가기

항공사 소식

대만 저가항공사인 브이에어(V air)가 합병으로 없어지는군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만 저가항공사인 브이에어(V air)가 합병으로 없어지는군요



대만 유일의 저가항공사인 브이에어(V air)가 모회사인 부흥항공(Transasia Airways)에 합병하게 된다고 합니다.


9월 말까지만 운항을 하고, 10월 1일부터는 브이에어는 이제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되네요.


국내에서 부산만 타이베이로 취항을 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해 보지 못했는데, 인천 취항을 못하고, 사라져서 너무 아쉽네요.




V air 공고문 : https://www.flyvair.com/ko/news/203.html

V Air공고문

8월 9일 타이페이 

TransAsia Airways가 8월 9일 발표한 자회사 V Air 합병에 따라 V Air는 10월 1일부터 모든 서비스를 중단합니다. 10월 1일 이후 항공편에 대한 모든 항공권 판매는 중단됩니다. 예정되지 않은 운항 차질이 발생하지 않는 한 V Air는 모든 정기편을 9월 30일까지 운항할 예정입니다. 

운송 약관에 따라 운항일이 10월 1일 또는 그 이후인 항공편 예약에 대해 아래의 조건이 즉시 적용됩니다.

  1. V Air는 오사카 및 오키나와 노선 예약 승객 모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일 날짜 또는 7 영업일 이내의 가장 가까운 날짜에 운항되는 TransAsia Airways항공편(동일 노선)으로 예약을 변경해 드릴 예정입니다. 8월 31일까지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는 온라인 신청서도 현재 제공되고 있습니다.
  2. 치앙마이 및 후쿠오카 노선 예약 승객은 TransAsia Airways가 8월말까지 해당 노선 운항 승인을 받는 대로 TransAsia Airways 항공편(동일 노선)으로 예약을 변경해드릴 예정입니다. 예약 변경은 예약하신 운항일 또는 해당일에서 가장 가까운 날짜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9월 15일까지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는 온라인 신청서도 현재 제공되고 있습니다.
  3. 방콕, 부산, 나고야 노선 예약 승객에게는 전액 환불 (항공권, 추가 비용, 공항세 및 추가 요금 포함)이 제공됩니다. 

동일 예약 (PNR) 내의 모든 항공권에 스케쥴 변경이 모두 적용되어야 하며 예약 (PNR)당 1회의 변경만 가능합니다. 왕복 특별 할인가를 적용 받은 예약 (PNR)에도 동일 조건이 적용되며 분리 적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앞선 다른 운항 중단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보류 항공권에는 전액 환불이 적용됩니다. 

V Air가 발행한 모든 유효한 무료 항공권은 TransAsia Airways로 이관됩니다. 해당 항공권 사용 방법은 TransAsia Airways에서 추후 발표할 예정입니다. 항공권 관련 기타 문의는V Air 운송 약관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편 드리는 점에 대해 진심으로 유감의 말씀을 드리며 V Air를 이용해 주신데 감사 드립니다. 추가 문의는 V Air 콜센터 (+886- 2-449-8677) 또는 이메일 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http://support.flyvair.com/customer/en/portal/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