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공사 소식

에어서울이 예정대로 7월 11일날 취항을 시작 합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에어서울이 예정대로 7월 11일날 취항을 시작 합니다



국토교통부로부터 모든 심사를 끝내고, 운항증명(AOC)를 발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로서 모든 신규항공사 취항에 필요한 모든 준비와 평가를 끝났고, 이제 예정대로 신규취항을 하게 됩니다.


현재, 에어서울 홈페이지(http://www.flyairseoul.com)는 운영이 되지 않고, 채용공고(http://recruit.flyairseoul.com/) 페이지만 운영중입니다.




모회사인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서 김포-제주 노선을 검색하시면, '에어서울 공동운항' 항공편을 확인하실수 있으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할 경우, 항공권 가격은 아시아나항공 요금이여서, 에어서울 홈페이지가 오픈이 되면, 이용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아마, 신규취항으로 대규모 할인 항공권 판매를 시작할듯 하니, 제주 여행을 하실 분들은 수시로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접속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처음 취항을 하는 에어서울 항공기는 아시아나항공으로부터 3대의 A321-200 기종을 임차하여 

운항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위에 항공편 사진은 임차한 항공편으로, 몇일전까지 시험 비행을 위해서 아시아나항공기 도색 그대로 이며, 

중간에 에어서울이라는 로고만 적어서 시험 운행을 했습니다.


현재는 취항을 위해서 에어서울의 민트색 으로 도색을 진행중이겠지요?





도색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모습의 민트색 항공기의 모습이 된다고 합니다.


다음주부터 김포, 제주공항에서 위에 모습의 에어서울 항공기를 보실수 있을거 같아요.






에어서울 승무원 유니폼도 공개를 하였습니다.


기존의 항공사들과 다르게 캐쥬얼한 복장이 눈에 띄네요.



여행객 입장에서 에어서울의 취항을 환영하지 않을수 없겠죠.


올해 말부터는 국제선도 취항을 시작한다고 하니, 


좀더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할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질거 같습니다.